티스토리 뷰

일상

한국 코트디부아르 남자농구 중계

길라잡이다 2019. 10. 11. 18:56

 

조별리그가 끝이나고 1승을 거두지 못한 국가대표팀은 이제 순위결정전으로 내려와 경기를 하게됩니다. 한국 코트디부아르 남자농구 경기는 9월 8일 중계방송이 되면서 아직 1승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더 여운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번대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건아 선수가 어떻게 해결하지 지켜보는 포인트 놓치지마세요.

 

한국 대표팀은 조별리그에서 아르헨티나, 러시아, 나이지리아를 만나 1승도 거두지 못하고 탈락이라는 수모를 겪었씁니다. 하지만 순위결정전을 하게되는 남자농구 월드컵에서 코트디부아르와 대결을 하면서 중계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8월 31일부터 시작된 남자농구 월드컵은 9월 15일 까지 중국에서 열리게 됩니다. 한국 코트디부아르 남자농구 중계는 일요일 저녁 5시에 시작될 예정으로 주말을 마무리하면서 여유있게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독점 생중계로 SPOTV에서 라이브를 할 예정이니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는 유료케이블 방송으로 일반적인 시청으로는 볼 수 없는 채널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스포츠 중계를 보고 계시는데요. 라이브로 즐기는 인터넷스포츠사이트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시면 좋겠습니다.

 

 

 

해외에서 하는 경기이고 한국 코트디부아르의 남자농구 중계 방송이기 때문에 외국에서 송출하는 방송을 보시거나 인터넷방송으로 보셔도 스포츠 종목 특성상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32개의 팀이 참여하고 8개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남자농구 월드컵에 개최국 중국과 대한민국 모두 예선에서 떨어지는 실력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순위결정전에서 붙게되어 또다시 패배하고 말았는데요. 이번 코트디부아르 경기는 반드시 이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김상식 한국 국가대표 남자농구 감독은 지난 예선에서 3패를 당하면서 세계의 벽을 실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는 김종규를 포기하고 또다른 분위기 침체와 싸워야 합니다. 키차이가 많이 나는 중국 대표팀에게 패배하고 코트디부아르를 상대하기 위해 이제는 정신력과 투지를 더욱 불어넣어야 합니다.

 

한국 코트디부아르 남자농구는 8일 17시에 시작하며 중계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순위결정전에서 남은 경기는 단 한경기 이번에도 지게 되면 팬들의 야유와 질책은 피할 수 없기에 더욱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한국은 센터에 김종규, 라건아, 포워드에 이승현, 강상재, 정효근, 최준용, 양희종, 가드에 박찬희, 이정현, 허훈, 김선형, 이대성 12명의 선수가 참여하였지만 부상으로 빠지는 김종규의 자리를 라건아가 어떻게 메꾸게되는지 중계 방송으로 확인해보세요.

지난 8월에 한국에서 남자농구 초청대회가 있었습니다. 월드컵을 앞두고 전력점검과 선수들의 기량을 확인하는 대회였지만 이때도 세계 선수들의 벽을 넘기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마지막 경기인 앙골라를 이기면서 1승을 거두고 체면을 겨우 세우면서 대회는 끝이 났습니다.

17위에서 32위까지 결정하게되는 1차전 한국 중국 남자농구 경기는 하위권의 싸움으로 치열하였지만 결국 패배하였고 이제 한국 코트디부아르 경기는 마지막 1승의 기회입니다. 한일전만큼이나 지고 싶지 않은 경기로 1승을 거둘 수 있도록 중계 방송을 보시면서 응원해보세요.

 

 

 

 

언제부터인가 남자농구 대표팀의 실력이 세계선수들과의 격차가 조금씩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1승을 하기도 힘들만큼 객관적인 실력차이도 나게되고 다른 종목에 비해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다만 이번 남자농구월드컵은 도쿄 올림픽 출전 티켓이 1장 주어지기 때문에 한국은 코트디부아르를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현재 아시아팀들이 다 17위 ~ 32강전에 떨어져 있지만 중국이 2승을 챙기고 있어 가장 유력한 후보입니다.

 

 

 

 

장신의 코트디부아르 선수들을 한구 남자농구 선수들이 막아내는 것이 사실상 쉽지 않지만 이번 경기에서 떨어지게 되면 사실상 팬들과도 멀어지는 계기가 됩니다. 골밑과 중거리에 득점이 터져 꼭 승리를 따내야 합니다.

라건아에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한국 코트디부아르 남자농구 경기에서는 어떻게 다른 선수들에게 도발을 해야 할지 생각해야 합니다. 선수층이 얇은 대한민국이 마지막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중계 방송으로 확인해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19.10.11
베트남 축구 중계방송  (0) 2019.10.11
박항서 베트남 축구  (0) 2019.10.11
크롬 다운로드  (0) 2019.10.11
월드컵 예선일정  (0) 2019.10.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